자유게시판

이스핀

아쫌 설날돈좀 벌엇자나 돈슨아!!

하이아칸 기르니 2012-02-11 20:58 387
기르니님의 작성글 0 신고

아쫌 설날 너네 돈좀벌엇자나 시1발

좀 팅김좀 고치고 설날돈좀번걸로 폭풍없뎃좀 하라고

 

니네 술값 밥값 월급만 받아가면 다야? 시1팍 월급 술값 밥값 누가 주는건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