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이벤 보상이고 나발이고 ㅡㅡ

하이아칸 베짱이찬가 2012-02-11 20:58 392
베짱이찬가님의 작성글 0 신고

서버 관리나 잘해라

이따위로 이벤할빠에 차라리 이벤을 하지 말던가 장난하는거도 아니고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