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하이아칸섭진짜2배한다고 하더니 뭐에요 이게 ㅡㅡ

하이아칸 서라벌10화랑 2012-02-11 20:58 426
서라벌10화랑님의 작성글 0 신고

2배라니무슨 사냥을못하는데 렉땜에 튕기고 또들어가면 멈추고 아..

 

이게2배임? 없는것만도못하잔아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