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그냥 에오스로 주세요.

하이아칸 2012-02-11 20:56 388
봄님의 작성글 0 신고

사냥터는 진짜 사람반 몹반

데린은 5발자국만 떼면 사람 만나는 정도?

애써 몇마리 몰아 놓으면

철ㅅ ㅐ끼 다분한 몹들은 이미 저쪽 다른 유저 품으로 달려가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