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제는 테일즈위버가 뭐하는 게임인지 생각조차 안나네요

하이아칸 달소로 2012-02-11 19:13 779
달소로님의 작성글 3 신고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 유저입니다 -.,-

아직 학생인지라 직장인들앞에서 감히 이런말 해도 될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테일즈위버를 스트레스가 쌓일때나 심심할때 그런걸 달래기 위해서 합니다 -ㅅ-

그런데 이게뭡니까?

들어오자마자 팅기고..

이래서야 스트레스 해소는 가당키나합니까? 오히려 두배세배 더쌓고가네여 -_-

재밌기는 개뿔 짜증만 더해서 게임창 닫는 이기분을 아세요?

짜증나짜증나

짜증나짜증나

짜증나짜증나

짜증나짜증나

짜증나짜증나

짜증나짜증나

미추어버리겠다고요 정말!

하칸 유저가 아무리 많다한들 그런거까지 잘 관리해주셔야하는게 님들 임무 아님니까

최소한 메크로 말살임무라도 잘 수행해주시면 이런일 적을꺼 아니에요

아니 아예 없으려나 킁킁 -.-

 

저능 지금도 쪼렙이지만 재미들려 부캐를 키우고싶어도 클럽안들면

사냥을못한답니다 ㅡㅡ

직접와서  '우리 하이아칸의 문화, 메크로' 들 좀 보고가세여 님드라

진심 그냥 올리는글 아니고요... 참다참다 올리는겁니다 ========

ㅁㄴㅇㅁㄴㅇㅁㄴㅇ

ㅁㄴㅇㅁㄴㅇ 요런거 봐주실지는 의문입니다만 가끔 자기글 삭제됫다는분들 보니까

훑기는 훑으시는듯ㅎ.ㅎ

 

아우

대체 내가 무슨생각으로 텔즈를키는지 나도모르겠네요 이제는 T^T

이런일 한번없이 순수하게(?) 게임만 하다가려는건지

팅기고 화나서 이런글이나 올리러오는건지

에혀... 님들 임무ㅋㅋㅋ좀 잘 수행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난 하칸을 사랑합니다 ㅠ.ㅠ

끝으로  운영자님드랑... 내가 님들한테도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라도 하게끔

돠주세여 -.-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天社、
    2012.02.12
    아하하ㅋㅋㅋ;; 이런이런 달소 많이쌓였나보네'ㅅ' 에흐... 진짜 팅기는건 그나마 양반인데 매크로만 좀어케해줬으면좋겠다ㅠ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따먹은년
    2012.02.11
    팅기고 접속할때 정숲 자리경쟁 하는재미로 하는게임임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맞을램
    2012.02.11
    팅기려고 하는 게임임.. ㅇㅇ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