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엔씨 게임중에 서버 이렇에 한번이라도 폭파되면 . .

하이아칸 니하오옹 2012-02-11 19:02 421
니하오옹님의 작성글 0 신고

엔씨 게임중에 서버 이렇에 한번이라도 폭파되면

 

최소한 사과글 기본으로 올리고 유저들한테 이득되는걸 주는데..

 

역시 회사 수준이 여기서 차이나는군아.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