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운영진들 훌륭합니다..

하이아칸 아스루나 2012-02-11 18:57 457
아스루나님의 작성글 3 신고

월급 한 100만원씩 받으면서 일하시는 분들이겠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달달한달렝
    2012.02.11
    100만원 미만일듯?ㅋ
  • 이자크
    하이아칸 지꼬。
    2012.02.11
    ㅋㅋㅋㅋㅋㅋ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
  • 클로에
    하이아칸 마나삐
    2012.02.11
    진짜 캐쉬템 안사기 운동이라도 할까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