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매크로 잡기위한 계략인가??

하이아칸 찔리볼텨 2012-02-11 18:54 493
찔리볼텨님의 작성글 1 신고

매크로 잡을 방도가 없어서 이렇게 섭팅을 자주하는지.....;;

 

갸네들 잡을려고 하다가 일반 유저들 황천길 가긋네요.....

 

결론은~이게다~~모든게다~매크로 돌리는 종자들 때문이라는거....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뇨뇨뇽vv
    2012.02.11
    메크로를 위한 것이죠... 메크로 서버안정화죠 된다는사람있죠? 그중 메크로지역전부다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