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 잡을 방도가 없어서 이렇게 섭팅을 자주하는지.....;;
갸네들 잡을려고 하다가 일반 유저들 황천길 가긋네요.....
결론은~이게다~~모든게다~매크로 돌리는 종자들 때문이라는거....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뇨뇨뇽vv2012.02.11메크로를 위한 것이죠... 메크로 서버안정화죠 된다는사람있죠? 그중 메크로지역전부다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