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이러다가 게임접겠다

하이아칸 HELLofMILLA 2012-02-11 18:50 428
HELLofMILLA님의 작성글 2 신고

사람가지고 장난치는것두아니고

언제튕길지 모르고 오방해야하고 혁명돌려야하고

겁난다이제

한번이면 이해하는데 이제 하루에 몇번튕기는건 일상인가보네 에효...

전체 댓글 :
2
  • 클로에
    하이아칸 마나삐
    2012.02.11
    옛날엔 죽어서 상점꺼질까바 걱정했는데, 요즘은 팅겨서 상점꺼질까봐 걱정함;;
  • 이자크
    하이아칸 Lethita
    2012.02.11
    ? 님 캐릭사진에 밀라 두명이....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