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람가지고 장난치는것두아니고
언제튕길지 모르고 오방해야하고 혁명돌려야하고
겁난다이제
한번이면 이해하는데 이제 하루에 몇번튕기는건 일상인가보네 에효...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마나삐2012.02.11옛날엔 죽어서 상점꺼질까바 걱정했는데, 요즘은 팅겨서 상점꺼질까봐 걱정함;; -
하이아칸 Lethita2012.02.11? 님 캐릭사진에 밀라 두명이....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