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큰물고기 삼

하이아칸 카이♂ 2012-02-11 18:48 548
카이♂님의 작성글 3 신고
제시
전체 댓글 :
3
  • 클로에
    하이아칸 Azarenka
    2012.02.11
    ㅠㅠ 전 파는사람도 없어서 근성가지고 하는데.. 미쳤슴.. 160개로 낚시하면 16개 나오는? 요리에 60개가 필요한데 이거 뭐..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카이♂
    2012.02.11
    낚시 귀찮네염
  • 클로에
    하이아칸 Azarenka
    2012.02.11
    ㅋㅋ 개모으기 힘듬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