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테썹아나이스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 2012-02-10 22:03 590
터프보이즈으님의 작성글 1 신고
해봤는데..사기캐는아니다...스킬들 개약하고..고랩스킬들만쎄.. 그리고 고랩스킬들만있고 저렙땐 재미없음... 렙 70이상은가야 재미볼듯...어떤애 2일만에 리플끼더라 아나이스가..ㅋㅋㅋ 태섭경치쩔어.. 꿀벌이 610주더라....무슨 라바도아니고 왜케경치쩜...근데도 아나이스랩업은 잘안되네.. 지원받은애들만 무기가좋으니까쫙쫙이지 난 튜토리얼템끼니까 **음..ㄷㄷㄷ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影崎』黑子
    2012.02.13
    70이 고렙인가.. 쪼렙이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