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죄송한데 다시물어볼게요 ㅠㅠ

하이아칸 격뇌충 2012-02-09 17:33 584
격뇌충님의 작성글 5 신고

그 러브브로치하고 담배형 초콜릿은 뭔가요...?

옵있고 확장인가요?

전체 댓글 :
5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2.10
    러브브로치 담배형 초콜릿 앉았을 때 표시나는 아이템들 아닌가요? 옵을 목적이라기 보다는 그냥 수다떨 때 / 잠수할 때 / 뽀대용 이라고 하면 맞을듯..;
  • 란지에
    하이아칸 기습작전
    2012.02.10
    w*가
  • 루시안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
    2012.02.09
    옵이있어도..별차이없데.ㅋㅋㅋ
  • 이스핀
    하이아칸 기르니
    2012.02.09
    그둘은 머르겟구요 담배형 초콜릿은 그..기존에 있는 거랑 똑같에여 얼굴에 끼는거구 끼시면 담배물고있어요 ㅎ 걍 룩용입니다
  • 루시안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
    2012.02.09
    직접 득은 안해보고..클원이 득했는데, 확장아니고 옵은 있다함..근데 없는거랑 별반차이 없는옵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