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설녀와○라면2012.02.10러브브로치 담배형 초콜릿 앉았을 때 표시나는 아이템들 아닌가요? 옵을 목적이라기 보다는 그냥 수다떨 때 / 잠수할 때 / 뽀대용 이라고 하면 맞을듯..; -
하이아칸 기습작전2012.02.10w*가 -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2012.02.09옵이있어도..별차이없데.ㅋㅋㅋ -
하이아칸 기르니2012.02.09그둘은 머르겟구요 담배형 초콜릿은 그..기존에 있는 거랑 똑같에여 얼굴에 끼는거구 끼시면 담배물고있어요 ㅎ 걍 룩용입니다 -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2012.02.09직접 득은 안해보고..클원이 득했는데, 확장아니고 옵은 있다함..근데 없는거랑 별반차이 없는옵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