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또 지역서버 드립이네 ㅡㅡ..

하이아칸 세주아니 2012-02-09 17:29 515
세주아니님의 작성글 1 신고
그만쫌 보고프다 ㅋ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2.10
    아나이스의 영향이 클수도 있공... 아니면 그걸 이유삼아서 지역서버 다운 시키기도.. 지역서버 다운.. 매크로들은 조금은 애먹겠네요..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