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좋은방법생각남 넥슨횽들

하이아칸 화섭이 2012-02-09 17:28 452
화섭이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를 넷마블에파는거야 어떄?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蒼白。
    2012.02.11
    참 어이없는 말 하시네요.
  • 루시안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
    2012.02.09
    유저 입장에선 넷마블 말고,어디든 여기보단 나을듯..근데 넥슨이 안팔겠징ㅋ테일즈 골수팬들이 캐쉬를 그렇게쓰는데 팔리가있나,운영하는데 돈이들길해 뭐가햌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