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蒼白。2012.02.11참 어이없는 말 하시네요. -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2012.02.09유저 입장에선 넷마블 말고,어디든 여기보단 나을듯..근데 넥슨이 안팔겠징ㅋ테일즈 골수팬들이 캐쉬를 그렇게쓰는데 팔리가있나,운영하는데 돈이들길해 뭐가햌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