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텔즈 요새 왜그럼

하이아칸 리시오〃 2012-02-09 17:28 464
리시오〃님의 작성글 0 신고
간만에 할거 없어서 텔즈나 하려고 하는데

요새 왜케 팅긴

서버 신경 좀 써요-_-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