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진짜ㅋㅋㅋ답없네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 2012-02-08 22:30 391
불멸의라우드님의 작성글 0 신고

명색이 게임업계의 3대N사중 하나인 넥슨의

풀3D 초고사양 게임도 아니고,고작해야 테일즈도 운영 못하는 수준이라니

대한민국 게임업계 3대 N사에서 2대 N사로 내려야겠네여

넥슨은 이제 메이저수준이 아니라,마이너수준인듯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