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명색이 게임업계의 3대N사중 하나인 넥슨의
풀3D 초고사양 게임도 아니고,고작해야 테일즈도 운영 못하는 수준이라니
대한민국 게임업계 3대 N사에서 2대 N사로 내려야겠네여
넥슨은 이제 메이저수준이 아니라,마이너수준인듯
- 전체 댓글 :
- 0
명색이 게임업계의 3대N사중 하나인 넥슨의
풀3D 초고사양 게임도 아니고,고작해야 테일즈도 운영 못하는 수준이라니
대한민국 게임업계 3대 N사에서 2대 N사로 내려야겠네여
넥슨은 이제 메이저수준이 아니라,마이너수준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