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를 잡아달라고 공략게시판에 제가 쓴 글을 보셨군요.
이렇게 지속적으로 팅기게 해서 매크로들이 빡쳐서 접게하려는 영자님들의 머리는 참으로 비상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런식으로 매크로를 잡으시면 아무래도 테일즈를 좋아하며 즐기는 저희 유저들이 매크로들 보다 먼저 접을거 같네요 ^^
- 전체 댓글 :
- 0
매크로를 잡아달라고 공략게시판에 제가 쓴 글을 보셨군요.
이렇게 지속적으로 팅기게 해서 매크로들이 빡쳐서 접게하려는 영자님들의 머리는 참으로 비상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런식으로 매크로를 잡으시면 아무래도 테일즈를 좋아하며 즐기는 저희 유저들이 매크로들 보다 먼저 접을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