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영자님 감사합니다.

하이아칸 애킹 2012-02-08 22:28 374
애킹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를 잡아달라고 공략게시판에 제가 쓴 글을 보셨군요.

이렇게 지속적으로 팅기게 해서 매크로들이 빡쳐서 접게하려는 영자님들의 머리는 참으로 비상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런식으로 매크로를 잡으시면 아무래도 테일즈를 좋아하며 즐기는 저희 유저들이 매크로들 보다 먼저 접을거 같네요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