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시간에 한번씩은 꼬옥 팅겨주는구나 ^^
오토는 이런식으로 잡는거니?^^
이제 이 게임 시작한지 10일정도 됐는데
다른 신게임도 초반에 심하게 팅긴다 하지만 이정도는 아니란다..
운영을 왜 이렇게 하는거니?
날 납득시켜줄래?
오토잡을려고? 응? 이유가모니?
캐시가 너무 안들어왔어??그래서이래?
- 전체 댓글 :
- 0
몇시간에 한번씩은 꼬옥 팅겨주는구나 ^^
오토는 이런식으로 잡는거니?^^
이제 이 게임 시작한지 10일정도 됐는데
다른 신게임도 초반에 심하게 팅긴다 하지만 이정도는 아니란다..
운영을 왜 이렇게 하는거니?
날 납득시켜줄래?
오토잡을려고? 응? 이유가모니?
캐시가 너무 안들어왔어??그래서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