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하이아칸..오토이런식으로잡니?

하이아칸 간지사장 2012-02-08 22:24 428
간지사장님의 작성글 0 신고

몇시간에 한번씩은 꼬옥 팅겨주는구나 ^^

오토는 이런식으로 잡는거니?^^

이제 이 게임 시작한지 10일정도 됐는데

다른 신게임도 초반에 심하게 팅긴다 하지만 이정도는 아니란다..

운영을 왜 이렇게 하는거니?

날 납득시켜줄래?

오토잡을려고? 응? 이유가모니?

캐시가 너무 안들어왔어??그래서이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