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벤트시간이 너무 오후에 몰려있는거아닌가요? ㅡㅡ

네냐플 강한언니 2012-02-08 14:39 431
강한언니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몇번보니까 VIP이벤트는 당첨이 되더라도 6시부터 일하시는분들은 사용도못하는데요

이번에 아나이스또한 6시부터 12시까지네요? 저처럼 오후알바하는사람들은 뭐 어쩌라는거죠?

요즘들어서 왜 오후에만 이벤트를 하시나요??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망고식초
    2012.02.08
    오후에일하는사람들 못하게하려고? 현금 이외에 타협점은 넥슨에게 없는걸로..
  • 시벨린
    하이아칸 TheLoadofGaY
    2012.02.08
    그러니까요. 에오스로 줘야함
  • 루시안
    네냐플 개꼬두
    2012.02.08
    밤에 하는 사람들이 더많은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