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몇번보니까 VIP이벤트는 당첨이 되더라도 6시부터 일하시는분들은 사용도못하는데요
이번에 아나이스또한 6시부터 12시까지네요? 저처럼 오후알바하는사람들은 뭐 어쩌라는거죠?
요즘들어서 왜 오후에만 이벤트를 하시나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망고식초2012.02.08오후에일하는사람들 못하게하려고? 현금 이외에 타협점은 넥슨에게 없는걸로.. -
하이아칸 TheLoadofGaY2012.02.08그러니까요. 에오스로 줘야함 -
네냐플 개꼬두2012.02.08밤에 하는 사람들이 더많은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