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6일하면서

하이아칸 투척투척 2012-02-08 13:25 434
투척투척님의 작성글 3 신고

서버팅긴게 2일이나 되네요.

원래 이런가요?

너무 잘팅기는듯..

전체 댓글 :
3
  • 밀라
    하이아칸 투척투척
    2012.02.08
    이번달에 많이 팅긴건가보네요..ㅠ 필던에서 팅겼는데 로긴하면 죽어있을듯..
  • 클로에
    하이아칸 어쩔껀데a
    2012.02.08
    종말의 끝이 ㅋㅋㅋ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야식값
    2012.02.08
    아뇨 이번에 좀 심각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