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팅긴게 2일이나 되네요.
원래 이런가요?
너무 잘팅기는듯..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투척투척2012.02.08이번달에 많이 팅긴건가보네요..ㅠ 필던에서 팅겼는데 로긴하면 죽어있을듯.. -
하이아칸 어쩔껀데a2012.02.08종말의 끝이 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야식값2012.02.08아뇨 이번에 좀 심각하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