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같은넥슨껨인데 마비는 잘 돌아가면서 왜 테일즈만 이래 -- 사향 낮자너.... 서버기를 늘리거나하란말이야 아니면 보상을좀 늘려달라고 아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개꼬두2012.02.08그런거 기대하지 말것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