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 진짜 서버기 교체를 하던가 --

하이아칸 §샤무스§ 2012-02-08 13:24 394
§샤무스§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니 같은넥슨껨인데 마비는 잘 돌아가면서 왜 테일즈만 이래 -- 사향 낮자너.... 서버기를 늘리거나하란말이야 아니면 보상을좀 늘려달라고 아오....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개꼬두
    2012.02.08
    그런거 기대하지 말것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