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서버를 껏으면 공지라도 올려주십시욤

하이아칸 놀거에염 2012-02-08 13:23 384
놀거에염님의 작성글 1 신고

서버가 응답이 없다네..? 장비교체를 하고있는 것이여~ 아님 졸다가 확 꺼버린 것이여?

아님 공지에 테스트 서버 올린다는거에 신경쓰는 것이여?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놀거에염
    2012.02.08
    갑자기 팅해버린 유저들은 얼마나 황당했겠냐고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