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가 응답이 없다네..? 장비교체를 하고있는 것이여~ 아님 졸다가 확 꺼버린 것이여?
아님 공지에 테스트 서버 올린다는거에 신경쓰는 것이여?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놀거에염2012.02.08갑자기 팅해버린 유저들은 얼마나 황당했겠냐고욤~?
1
서버가 응답이 없다네..? 장비교체를 하고있는 것이여~ 아님 졸다가 확 꺼버린 것이여?
아님 공지에 테스트 서버 올린다는거에 신경쓰는 것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