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캐시족나게팔면서 그돈으로 뭐하냐?

하이아칸 절대주먹 2012-02-08 13:22 399
절대주먹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진을 바꾸던가

서버증설을 하던가

밥도 먹지 말고 방어좀 해라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개꼬두
    2012.02.08
    직원들 월급 쳐 주것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