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정말 신기한건 오늘 셀바6에

하이아칸 초열지옥 2012-02-08 13:21 446
초열지옥님의 작성글 3 신고



매크로가 없었어요 ㄷㄷㄷ 정말 단 한 명도 없었음;;

방금까지 거기서 신나게 사냥했는데


후반부에 한국 클로에랑 티치엘이 아이시클이랑 메테오 떨구고만 있을뿐 [매크로급이지만 ㅡㅡ]



거기에 중국 매크로 한 명도 못 봤어요 ㄷㄷㄷ 뭔가 조짐이 ㄷㄷㄷ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개꼬두
    2012.02.08
    언젠간 또 나타날듯
  • 클로에
    하이아칸 어쩔껀데a
    2012.02.08
    섭 팅이거나 그럴땐한동안 없어지긴함 ㅋㅋㅋ 갸내들도 계속 모니터링 하는것이 아니라서 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리본나라。
    2012.02.08
    오!! 드디어!! 매크로 사냥이 시작된건가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