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가 없었어요 ㄷㄷㄷ 정말 단 한 명도 없었음;;
방금까지 거기서 신나게 사냥했는데
후반부에 한국 클로에랑 티치엘이 아이시클이랑 메테오 떨구고만 있을뿐 [매크로급이지만 ㅡㅡ]
거기에 중국 매크로 한 명도 못 봤어요 ㄷㄷㄷ 뭔가 조짐이 ㄷㄷㄷ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개꼬두2012.02.08언젠간 또 나타날듯 -
하이아칸 어쩔껀데a2012.02.08섭 팅이거나 그럴땐한동안 없어지긴함 ㅋㅋㅋ 갸내들도 계속 모니터링 하는것이 아니라서 ㅋㅋㅋ -
하이아칸 리본나라。2012.02.08오!! 드디어!! 매크로 사냥이 시작된건가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