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서버는 끊겼지만

하이아칸 투척투척 2012-02-08 13:18 428
투척투척님의 작성글 3 신고

매크로 없지않았나요?

필라 매크로 없던데

다른곳은 안가봤지만 없었을거같네요

전체 댓글 :
3
  • 밀라
    하이아칸 FreeStyle′
    2012.02.08
    서버가 그만큼 자주끊킨다는얘기일수도..?
  • 밀라
    하이아칸 투척투척
    2012.02.08
    헐 그랬나요..
  • 티치엘
    하이아칸 TABBY★
    2012.02.08
    잘만있던데여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