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특정 자리를 주장하는건 비매라는데 왜자꾸 주장해

하이아칸 타이어〃 2012-02-08 13:16 388
타이어〃님의 작성글 2 신고

더보이 **ㅁ클럽

전체 댓글 :
2
  • 클로에
    하이아칸 어쩔껀데a
    2012.02.08
    자리 주장 하고있을수있는곳은 혼9뿐 따른곳은 갠세이 놔도댐 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리본나라。
    2012.02.08
    그래도 그자리에서 사냥하고 잇으면 피해주는게 매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