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사기조심하세요! 이런사기방법도잇다는 ㅋㅋㅋㅋ

하이아칸 루다。 2012-02-08 05:34 858
루다。님의 작성글 3 신고

유저가 끼신 불법템이 잇다면서 어디로 오라고해서 저같은경우는 라이디아찻집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라더니 10분안에 안오면 유저아이디 블럭된다고 ㅋㅋㅋ 템다벗고 거래창열더니 ㅋㅋ 다올리고 확인누르라네요 그래놓고 운영자는 유저한테 거래안건다니깐 시스템팀이라고 ㅋㅋㅋㅋ 조심하세요 이런거 낚이면 바보에요 ㅋㅋㅋ 운영팀에서는 유저에게 거래로 템을 안가져갑니다 ㅎㅎ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無限手裏劍
    2012.02.08
    ㅋㅋㅋ그거 저도 한번있었는데 귓말로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리본나라。
    2012.02.08
    설마 당하는 사람이 잇나..? ㅋㅋ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2.08
    ㅇ_ㅇ 하라는 대로... 좀 억척스러워도 생전 초면의 사람에게 죽어라 그럴때 스스로 죽겠다고 나서는 꼴이네요..; 그럴 때는 이렇게 하는거임.. ㅈㄹ 떠네;; 라고 말해주는 거임.. or 개솔 no라고 말하는 센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