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계속 패치서버에 접속중이라면서 안되내요

네냐플 恐天 2012-02-07 20:42 390
恐天님의 작성글 1 신고

재설치하고 재부팅하고 다 해봤는대 안되내요 어떻게 해야 할지..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삐약이
    2012.02.07
    저도네요 ㅋㅋㅋ다시깔고별지룰을다해도 안된네요 ㅋㅋㅋ ----------아노 꽃도도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