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한가지 더 매크로 신고 보상제도!

하이아칸 놀거에염 2012-02-07 19:36 448
놀거에염님의 작성글 1 신고

하이아칸섭 제일 문제는 매크로야.... 평시에 맨날 매크로 돌리는 녀석들은 무슨 목적으로 1년 내내 돌리는거야? 물론 좋다고 쳐 하지만 신규유저들은 그냥 사냥을 포기하라는거야?

이렇게 힘들어 질때는 매크로 돌리는 지역! 그리고 케릭터! 아이디! 그리고 스샷을 첨부해서 보내면

보상하는 제도를 하나 만드는 거야 보상은  렙에 따라 틀리고 1만에서부터 1000만 시드 사이!

그리고 매크로 걸린 케릭은 조치가 되는거야 어떻게? 케릭터 삭제 조치와 아이템 삭제 조치!

강력해야지 게임이 돌아가지 원.... 그리고 매크로 체크하는 아이템도 준비해놓고!@ 와따 좋은생각이지?

아마 매크로 많기때문에 그에 대한 대책도 해야될껄?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천월연화
    2012.02.07
    맞는말만 구구절절하시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