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허 참...ㅋㅋㅋㅋ

하이아칸 만귀 2012-02-07 19:02 464
만귀님의 작성글 2 신고

아이탬 없어진게 컴터사양탓이다??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컴퓨터가 안좋아도 테일즈 안돌아갈정도는 아님

 

테일즈 오래했냐고요??

 

오래는 무슨 4시 반에와서 서버점검 피해만 계속 보다가

 

몹 잡고 아이탬 얻고 튕긴 사람입니다 전 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짐승일까
    2012.02.07
    설녀와 라면 야 너 알바 때려쳐라 어디가서 맞기 싫으면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2.07
    ^_^ 님 손해져머... 화나도 어쩔 수 없네요. 텔즈세상에서는 세상의 이치니께... 스샷이라도 있으면 운영자한테 상담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