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탬 없어진게 컴터사양탓이다??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컴퓨터가 안좋아도 테일즈 안돌아갈정도는 아님
테일즈 오래했냐고요??
오래는 무슨 4시 반에와서 서버점검 피해만 계속 보다가
몹 잡고 아이탬 얻고 튕긴 사람입니다 전 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짐승일까2012.02.07설녀와 라면 야 너 알바 때려쳐라 어디가서 맞기 싫으면 -
네냐플 설녀와○라면2012.02.07^_^ 님 손해져머... 화나도 어쩔 수 없네요. 텔즈세상에서는 세상의 이치니께... 스샷이라도 있으면 운영자한테 상담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