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왜 서버는 돌리는데 아이탬 사라졋자나

하이아칸 만귀 2012-02-07 18:45 482
만귀님의 작성글 2 신고
먹은거 사라졋자나 개객끼야!!!!!!!!!11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소원없는인간
    2012.02.07
    진짜랑께 이분말이 맞으. 서버가 끊기뿌면 끊긴 후에도 잔여로 시스템이 돌아가는데, 그때 득해뿌면 서버 끊겼을 때의 서버기억으로 리셋된당께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2.07
    ^_^ 님 컴터 사양의 렉이거나 그게 뒤로 돌아갓다고 보심될듯 아님 님이 오래하셔서 상점에 파셔놓고 기억이 안나실수도? 이런글 삭제 될 확률 높네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