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뭐냐 이건ㅋㅋㅋㅋㅋ

하이아칸 無限手裏劍 2012-02-07 18:21 384
無限手裏劍님의 작성글 2 신고

서버렉땜시 짜증나서 안하다가 3일만에 접속하려고했더니

오늘도 게임스타트를 누르지못하겠군 ㅋㅋ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無限手裏劍
    2012.02.07
    진심 요즘 드는생각이..자꾸 딴섭에서 키웠다면 더좋았겟다는 생각이든다..차라리 하칸말고 아노에서 할걸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carid、死
    2012.02.07
    ㅋㅋㅋㅋ형 빽섭되고나면 렉 풀릴껄요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