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렉땜시 짜증나서 안하다가 3일만에 접속하려고했더니
오늘도 게임스타트를 누르지못하겠군 ㅋ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無限手裏劍2012.02.07진심 요즘 드는생각이..자꾸 딴섭에서 키웠다면 더좋았겟다는 생각이든다..차라리 하칸말고 아노에서 할걸ㅠ -
하이아칸 carid、死2012.02.07ㅋㅋㅋㅋ형 빽섭되고나면 렉 풀릴껄요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