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운영자 제대로좀해 아나 ㅡ.ㅡ

하이아칸 나이투르 2012-02-07 18:21 357
나이투르님의 작성글 0 신고

이게 뭥미 서버 정상화된줄알고햇다 또 팅기고 영자는 또 점검한다 그러네?

이무슨 짓거리야 영자야

우리가 캐시질러서 니네 밥먹여줬으면

니네도 우리한테 할건 해야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