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자 그럼....

하이아칸 만귀 2012-02-07 18:17 341
만귀님의 작성글 0 신고

자 영자님들하??

 

이제 다시 임시점검 공지나 띄워 보시죠잉??ㅋㅋㅋㅋㅋㅋㅋㅋ

 

6시 10분 부터 7시10분 까지 점검한다고 또 이러실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