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저만 안되나요??

하이아칸 Petel 2012-02-07 18:10 365
Petel님의 작성글 1 신고

분명 점검끝났대서 지금 들갔는데 또 캐릭터선택하니까 멈추네요 ㅡㅡ?

 

혹시 저만 이런가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많이아프다
    2012.02.07
    아뇨 저도 안되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