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나짜증나개 매크로를 없애려고 노력하라고 영자야~

하이아칸 뽀해줄래 2012-02-07 18:10 438
뽀해줄래님의 작성글 2 신고

어떻게 없애봐 매크로때매 자꾸팅하는거아니냐구 ㅡ,.ㅡ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뽀해줄래
    2012.02.07
    ㅋㅋ같이해버려여 ㅠ
  • 란지에
    하이아칸 『sky…』
    2012.02.07
    뽀님 우리같이 전화할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