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다른게임 추천이나 해봅니다.

하이아칸 투척투척 2012-02-07 17:08 518
투척투척님의 작성글 1 신고

이전글에서 스승이 원래 이런거냐고 썼었는데,

제가 그냥 악질스승을 만난건가봐요.

참.. 제가 잘못한게 없다니 할말은 합니다만

사실 처음 제자할때 한달준다고 했어요.

한달까지 필요도 없었지만

원래 한 일주일 생각했었거든요.

4일만에 55찍고 5는 천천히 하고싶을때만 하면서

렙업할려 했는데

스승이라는분이 1:1을 걸더니

자기가 내일 어디를 가야해서 가면 한달간 못온데요

그래서 오늘 3시까지 60못찍으면

졸업 한달뒤에 해**다고 해서

억지로 11시부터 2시까지 3시간동안 5업해서

60찍었네요.

아무리 섭옮기고 6년만이라 사제시스템도 처음이라지만

호구로 보였나보네요.

오랜만에 와서 정만 떨어지고 가는듯..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투척투척
    2012.02.07
    게임홍보를 쓰니 글에 진정성이 없어보여서 지웠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