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보상이벤따위 ...

하이아칸 남자1호♂ 2012-02-07 17:04 463
남자1호♂님의 작성글 1 신고
어차피 보상이벤트해줘봤자 렉때문에 사냥도 제대로 못할꺼...

그냥 아이템이나 뿌리셔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狐、
    2012.02.07
    동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