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차피 보상이벤트해줘봤자 렉때문에 사냥도 제대로 못할꺼...
그냥 아이템이나 뿌리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狐、2012.02.07동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