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우리들의 잃어버린 3시간은 보상되는가...

하이아칸 세주아니 2012-02-07 17:02 460
세주아니님의 작성글 3 신고

걍 이벤트하지말고 에오스로 달라고 ㅡㅡ

전체 댓글 :
3
  • 시벨린
    하이아칸 만귀
    2012.02.07
    오오... 에오스 찬성 ㅋㅋㅋ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세주아니
    2012.02.07
    오빌씨네영 ㅋㅋㅋ 진심 근데요즘은 새벽에도 쪼금렉이 ㅠ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2.02.07
    와 진짜 에오스로줘야함 셧다운제시간 지나면 렉이안걸려요 ㅎㅎ 새벽에 이벤트하던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