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걍 이벤트하지말고 에오스로 달라고 ㅡㅡ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만귀2012.02.07오오... 에오스 찬성 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세주아니2012.02.07오빌씨네영 ㅋㅋㅋ 진심 근데요즘은 새벽에도 쪼금렉이 ㅠㅠ -
하이아칸 『0biIivion』2012.02.07와 진짜 에오스로줘야함 셧다운제시간 지나면 렉이안걸려요 ㅎㅎ 새벽에 이벤트하던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