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친애하는 영자님 보시오(테일즈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이아칸 애킹 2012-02-07 17:01 416
애킹님의 작성글 1 신고

매크로좀 없애봐봐 제발

거의 동접의 80퍼가 매크로 인거 같아 ㅡㅡ

걔들 때메 지금 이런 상황도 일어나는거 같고 일종의 서버 과부하랄까

제발 동접 높다고 좋아라만 하지말고 실제로 게임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매크로들 좀 잡아줘

돈도 여지껏 많이 벌었잖아. 지금도 많이 벌고 있잖아 복주머닌가 먼가로

제발 우리 매크로는 잡자 정말

요즘 시대에 게임 운영자가 매크로 못잡는게 말이되냐 정말...

**

제발..

제발..

없애주셍

동접이 높다고 좋아라 할게 아닙니다. 실제로 1부터 함 키워보세요.

매크로랑 얼마나 마주치나

게임에 매크로가 얼마나 많이 있나

 

진짜 안되면 매크로 프로그램을 직접 사서 보안프로그램 차단 목록에 설정이라도 좀 해보세요

아주 죽겄어요

지금도 과부하때문에 이런거 잖아요 정말

답답합니다. 제발 테일즈위버를 좋아하는 유저들의 말을 귀담아 들으세요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만귀
    2012.02.07
    옳은 말씀임...근데 문제는 운영자가 귀 닫고 잇는게 문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