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좀 없애봐봐 제발
거의 동접의 80퍼가 매크로 인거 같아 ㅡㅡ
걔들 때메 지금 이런 상황도 일어나는거 같고 일종의 서버 과부하랄까
제발 동접 높다고 좋아라만 하지말고 실제로 게임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매크로들 좀 잡아줘
돈도 여지껏 많이 벌었잖아. 지금도 많이 벌고 있잖아 복주머닌가 먼가로
제발 우리 매크로는 잡자 정말
요즘 시대에 게임 운영자가 매크로 못잡는게 말이되냐 정말...
**
제발..
제발..
없애주셍
동접이 높다고 좋아라 할게 아닙니다. 실제로 1부터 함 키워보세요.
매크로랑 얼마나 마주치나
게임에 매크로가 얼마나 많이 있나
진짜 안되면 매크로 프로그램을 직접 사서 보안프로그램 차단 목록에 설정이라도 좀 해보세요
아주 죽겄어요
지금도 과부하때문에 이런거 잖아요 정말
답답합니다. 제발 테일즈위버를 좋아하는 유저들의 말을 귀담아 들으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만귀2012.02.07옳은 말씀임...근데 문제는 운영자가 귀 닫고 잇는게 문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