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하이아칸만 문제가 될까요? 같이 혼잡뜨는 아노마라드는 괜찮은데
왜 꼭 하칸만 문제일까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커드키레네2012.02.07서버이동권이 나온다면 캐시로 나올꺼같음 -
하이아칸 지팬더2012.02.07슬럼가 하칸 -
하이아칸 『0biIivion』2012.02.07그러니까 이번 서버장애 보상으로 서버 이동권을 줘야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