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하칸서버정말 징글징글하네 ㅎㅎ..

하이아칸 엔츠」 2012-02-07 16:59 463
엔츠」님의 작성글 3 신고

왜 하이아칸만 문제가 될까요? 같이 혼잡뜨는 아노마라드는 괜찮은데

 

왜 꼭 하칸만 문제일까요?

전체 댓글 :
3
  • 시벨린
    하이아칸 커드키레네
    2012.02.07
    서버이동권이 나온다면 캐시로 나올꺼같음
  • 보리스
    하이아칸 지팬더
    2012.02.07
    슬럼가 하칸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0biIivion』
    2012.02.07
    그러니까 이번 서버장애 보상으로 서버 이동권을 줘야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