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영자님 장난하시는거임??ㅋㅋㅋㅋㅋㅋ

하이아칸 만귀 2012-02-07 16:53 407
만귀님의 작성글 0 신고

이건 뭐 하루이틀 썹랙이여야 말이죠 -;;

 

아 이건 진짜 해도 해도 너무하다고 생각 안하시나요??

 

뭐이렇게 서버관리가 허술합니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