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 괴물템 낀 분들 정체가 운영자에요.
게임한다고 바빠서 서버 관리를 못하는 거죠.
서버내 6인크작 템들 전부 저 님 작품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지팬더2012.02.07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네 검찰조사 요청합니다. -
네냐플 AkiyamaMio2012.02.07개소리하넹.. -
하이아칸 소원없는인간2012.02.07작년에 윙 800장 벌었다캄. 윙으로 월급받나보네 -
하이아칸 소원없는인간2012.02.07운영자라고 사기치는 법 없나. 서버를 저래 말아먹는데 사기쯤이야 -
하이아칸 지팬더2012.02.07ㄷㄷ저분 캐쉬사기꾼아니엿나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