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운영자요? 있어요.

하이아칸 소원없는인간 2012-02-07 16:50 431
소원없는인간님의 작성글 5 신고

서버 괴물템 낀 분들 정체가 운영자에요.

 

게임한다고 바빠서 서버 관리를 못하는 거죠.

 

 

서버내 6인크작 템들 전부 저 님 작품요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지팬더
    2012.02.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네 검찰조사 요청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AkiyamaMio
    2012.02.07
    개소리하넹..
  • 보리스
    하이아칸 소원없는인간
    2012.02.07
    작년에 윙 800장 벌었다캄. 윙으로 월급받나보네
  • 보리스
    하이아칸 소원없는인간
    2012.02.07
    운영자라고 사기치는 법 없나. 서버를 저래 말아먹는데 사기쯤이야
  • 보리스
    하이아칸 지팬더
    2012.02.07
    ㄷㄷ저분 캐쉬사기꾼아니엿나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