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없음?? 전화받아서 답변한것점 적어줘봐요..ㅋㅋ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뽀해줄래2012.02.07어이없다 진자 그따구루 운영바께몬하내 개르기들이 진자.. -
하이아칸 귀염까망이2012.02.07역시... 어쩔수없는.. 넥슨인것인가.. -
하이아칸 붉은검심2012.02.074시 12분에 통화했을 때 서버가 멈춘것도 몰랐고, 확인후 관리팀에게 전달해서 해결하겠다고 한게 벌써 30분 넘도록 공지조차 없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