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고갱센터 전화해보신분??

하이아칸 귀염까망이 2012-02-07 16:43 475
귀염까망이님의 작성글 3 신고
없음??  전화받아서 답변한것점 적어줘봐요..ㅋㅋ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뽀해줄래
    2012.02.07
    어이없다 진자 그따구루 운영바께몬하내 개르기들이 진자..
  • 클로에
    하이아칸 귀염까망이
    2012.02.07
    역시... 어쩔수없는.. 넥슨인것인가..
  • 루시안
    하이아칸 붉은검심
    2012.02.07
    4시 12분에 통화했을 때 서버가 멈춘것도 몰랐고, 확인후 관리팀에게 전달해서 해결하겠다고 한게 벌써 30분 넘도록 공지조차 없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