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팅긴사람 많은데 초과라고 뜨는건 짱깨인가요?

하이아칸 레어여왕 2012-02-07 16:03 561
레어여왕님의 작성글 1 신고

흐잉........................

맨날이래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애킹
    2012.02.07
    동접의 80퍼센트를 차지하는 매크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