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다들 팅긴거죠~!?한번정도 공지 올려주면 좋은데

하이아칸 PARIS〃 2012-02-07 16:02 595
PARIS〃님의 작성글 2 신고

다들 팅긴거죠~!?

이런..... 맨날 한번씩은 팅기는거같네..........

이럴때 한번정도 공지 올려주면 좋은데.....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듀카스텔ⅱ
    2012.02.07
    ㅜㅜㅜㅜㅠ
  • 밀라
    하이아칸 PARIS〃
    2012.02.07
    왜 자꾸 팅기는건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