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넥슨은 감사 같은거 안함??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2-07 16:01 358
시메코리〃님의 작성글 0 신고
감사 이런거 없고 어떤 게임이 돈 많이 벌어들였나 이런것만 허구언날 회의하나

어떻게 넥슨게임 통틀어서 서비스와 서버관리 제일 똥인 게임을 몇년쨰 냅두지

모친무?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