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어째서.이런 렉현상이나 계속해서 튕김현상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말도 없고
앞으로 어떻게 해결방안이나 패치내용에 대한건 전혀 언급이 없는거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sky…』2012.02.07여기 운영진은 해명도 귀찮아서 안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