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니님들아진짜궁금한게있는데...

하이아칸 두꽃잎 2012-02-07 16:00 440
두꽃잎님의 작성글 1 신고

왜,어째서.이런 렉현상이나 계속해서 튕김현상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말도 없고

 

앞으로 어떻게 해결방안이나 패치내용에 대한건 전혀 언급이 없는거죠?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sky…』
    2012.02.07
    여기 운영진은 해명도 귀찮아서 안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