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도데체 뭐야 ㅡㅡ 무능하면 무능해서 섭이 이꼬라집니다 공지좀 띄워주지?
운영을 안하는거면 아이고 우리가 운영이좀 귀찮아서 그럽니다 공지좀 띄워주고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지크문트2012.02.07둘다라는데 내펫을걸지 . -
하이아칸 놀거에염2012.02.07아예 서버를 일단 점검 시키고 매크로를 다 끊어버리지? 이런 방법이 있는데 왜 안하는지 원..ㅋ -
하이아칸 엘샤루핀2012.02.07듈다 -
하이아칸 총좀쏘자2012.02.07둘다면 둘다라고 공지좀 띄워주지이게 먼짓일까정말 -
하이아칸 지팬더2012.02.07둘다 ㅋ.ㅋ -
하이아칸 세주아니2012.02.07둘다에요 ㅋ -
하이아칸 초보님2012.02.07ㅋㅋㅋㅋㅋㅋㅋㅋㅋ엘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