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진은 무능한거야 운영을안하는거야 둘다야?

하이아칸 총좀쏘자 2012-02-07 15:55 444
총좀쏘자님의 작성글 7 신고

도데체 뭐야 ㅡㅡ 무능하면 무능해서 섭이 이꼬라집니다 공지좀 띄워주지?

 

운영을 안하는거면 아이고 우리가 운영이좀 귀찮아서 그럽니다 공지좀 띄워주고

 

전체 댓글 :
7
  • 이자크
    네냐플 지크문트
    2012.02.07
    둘다라는데 내펫을걸지 .
  • 티치엘
    하이아칸 놀거에염
    2012.02.07
    아예 서버를 일단 점검 시키고 매크로를 다 끊어버리지? 이런 방법이 있는데 왜 안하는지 원..ㅋ
  • 티치엘
    하이아칸 엘샤루핀
    2012.02.07
    듈다
  • 란지에
    하이아칸 총좀쏘자
    2012.02.07
    둘다면 둘다라고 공지좀 띄워주지이게 먼짓일까정말
  • 보리스
    하이아칸 지팬더
    2012.02.07
    둘다 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세주아니
    2012.02.07
    둘다에요 ㅋ
  • 밀라
    하이아칸 초보님
    2012.02.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엘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