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왜 하이아칸만 맨날 갈구냐고!!!!!!!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2-07 15:52 377
시메코리〃님의 작성글 0 신고
어제도 팅기고 그저꼐도 팅기고 계속팅기고 들어가면 서버렉걸리고 사냥안되고 스킬늦게나가고 
채팅위버채팅위버채팅위버
전체 댓글 :
0